Search AD

검색광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연관된 광고주의 사이트, 상품, 콘텐츠로 연결
검색광고 장점

· 합리적인 광고 비용, 이용자 타겟팅, 정확한 효과 분석 가능
· 텍스트, 사이트링크를 다양한 영역에 노출시켜 사이트 홍보 유도
·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를 통해 효율 극대화

검색광고 노출위치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
·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

검색광고 과금방식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ost per click)

광고 준비 솔루션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광고 운영 솔루션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 분석 솔루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바이럴 마케팅

검색광고 기준에 따른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외부 연동 솔루션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1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은 최적의 검색 유저를 찾아 브랜딩 가능

2

다음 검색 서비스를 넘어
톡채널 홍보 가능

3

손쉬운 광고집행 절차 및 탄력적인 광고운영으로 낮은 진입장벽

4

대표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링크, 톡채널 검색, 브랜드 검색 등이 있음

키워드 광고

  • · 주요 검색지면인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동시 노출
  • · 다음 PC/모바일 지면 및 각종 제휴 매체, 모바일 앱에도 노출되어 폭넓은 마케팅 가능
  • · 클릭시 과금되는 CPC 방식

브랜드검색 광고

  • · 브랜드 키워드 및 브랜드의 고연관도 키워드 검색 시, 다음 통합검색 최상단에 노출
  • · 브랜드 정보탐색 목적의 유저에게 다양한 소재 유형으로 브랜딩 가능

톡채널검색 광고

  • · 카카오톡 검색 서비스 지면 내 키워드 검색과정에서 노출
  • · 카카오톡 채널 정보 등을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브랜딩 가능
  • ·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방문 및 친구 추가 확대 극대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