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18억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기때문에 파급력과 접근성이 높음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광고활동으로 브랜드와 유저의 격차를 낮춤
· SNS의 팔로워 및 공유하기등을 통해 최대 3천만명 이상의 누적 팔로워들에게 광고가 전달
· 바이럴 마케팅의 촉진 채널로서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
· 특정 성향의 집단으로 분류 될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을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파악하고 관리 가능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 피드, 인스트림, 메시지 광고)
·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 카카오 카카오스토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