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oost 쇼핑 캠페인의 노출 지면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으로 확대됩니다.
스마트스토어 광고주님이라면, ADVoost 쇼핑 캠페인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주요 지면까지 광고 노출을 확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자
- 2025년 9월 24일(수) 18:00
2. 적용 지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웹 주요 지면에도 ADVoost 쇼핑 광고가 노출됩니다.
-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관련 영역 - 모바일, PC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지면 - 모바일, PC,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콘텐츠 지면 - 모바일, PC,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3.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 광고 노출 예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다양한 검색 및 콘텐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면서 매출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단, 광고 노출 대상 지면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가 자동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별도 소재 등록 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 등 간단한 설정만 하면,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검색 지면과 콘텐츠 지면 등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 가치를 높여 매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전자/가전, 유통, 생활용품, 화장품/미용, 의류/패션, 식품/음료, 건강/의료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께서 이미 ADVoost 쇼핑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고, 높은 전환 성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을 집행해 보세요!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ADVoost 쇼핑 캠페인이 노출되는 지면을 확장한 내용으로 이외 정책은 기존 ADVoost 쇼핑 캠페인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