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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파트너스퀘어 종로 오픈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종로가 2019년 9월 19일 새롭게 오픈합니다. 파트너스퀘어 종로는 서울 역대 최대 규모로 11개의 콘텐츠 특화 스튜디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는 실습 중심의 교육과 자신만의 컨텐츠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 개성 있는 스몰 메이커스를 위한 메이커스 특화 교육과 공간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스퀘어 종로에서 여러분의 사업 성공에 한걸음 더 가까워 지세요! [파트너스퀘어 종로 이용 안내] 1.교육 신청 안내 -교육 시간 : 주중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매월 1일과 21일 파트너스퀘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 - 2. 스튜디오 이용 안내 -이용시간 : 주중 10:00 – 21:00(주말, 공휴일 휴무) -매월 1일, 15일 11시부터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스튜디오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파트너스퀘어 종로 교육 및 스튜디오 대관은 10월 1일부터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파트너스퀘어 교육과 스튜디오 예약은 파트너스퀘어 사이트에서 진행해주세요. 파트너스퀘어 종로 공간 안내>파트너스퀘어 종로 오픈 안내> [오시는 길]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20 종로플레이스 11층 대중교통지하철 : 1호선 종로5가역 12번 출구 도보 5분 1호선/3호선/5호선 종로 3가역 11번 출구 도보 10분 버스 : 혜화경찰서 273, 종로08 종로5가 입구 종로 12 지도 바로 가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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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한경닷컴-PC'.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9월 23일(월), '한경닷컴-PC' 광고 노출 영역 확장과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 ■ 적용일: 2019년 9월 23일(월) ■ 적용 내용: '한경닷컴-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 기사 컨텐츠 페이지 및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한경닷컴 - PCㅣhttp://www.hankyung.com- 매체 소개 : 경제뉴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증권, 부동산, 경제뉴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텐아시아-PC ㅣhttp://tenasia.hankyung.com/- 매체 소개 : 대중문화평론, 음악평론, 연예, 드라마, 영화, 음악, 전문 연예뉴스 등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키즈맘-PC ㅣhttps://kizmom.hankyung.com/- 매체 소개 :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육아전문사이트로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정보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속닥-모바일ㅣhttp://www.socdoc.co.kr/ - 매체 소개 : 여성전용 익명 커뮤니티앱. 고민상담, 상품추천, 패션/뷰티정보 공유-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18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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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상품] 카카오톡 #탭 > #연예탭 내 광고 노출 유형 변경 안내 (10/1)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1일(화), 카카오톡 #탭 > #연애탭 2 or 3번째 광고영역에 노출되는 소재 유형이 변경될 예정이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9년 10월 01일 (화)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연예탭 2 or 3번째 광고영역 썸네일피드 소재 유형으로 변경 게재지면 상세위치변경 전 변경 후 카카오톡 카카오톡 #탭 > #연예탭 2 or 3번째 영역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썸네일피드 3. 적용 대상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8.4.5 버전 이상) > #탭 > #연예탭 (2 또는 3번째 광고영역) (2)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 썸네일피드 (소재 구성 요소 : 홍보이미지, 프로필이름, 타이틀, 랜딩URL 조합하여 노출) [☞썸네일피드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3) 노출 예시 화면 : 카카오톡 #탭 > #뉴스탭 썸네일피드 노출 형태와 동일 [☞공지 바로가기] ※ 참고사항 - 이 외 #연예탭의 5 or 6, 9번째 광고 영역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가 노출됩니다. [☞기존 공지 바로가기]- 서비스 운영에 따라 노출 영역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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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시스템]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소재 프리퀀시 변경 사항 안내 (9/24)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9/24일(화),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소재 프리퀀시 캡의 기본값이 1회에서 3회로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광고 노출 빈도를 높이게 되면 목표 타겟에서 처음으로 광고를보여주는 효과보다 같은 광고를 다시 보여주므로 브랜드 인지도,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캠페인 목적, 타겟, 도달 범위를 고려하여 노출 빈도를 확대하시고 싶으신 경우 소재 프리퀀시 캡 횟수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1. 적용일 : 2019년 09월 24일(화) - (적용완료) 2. 적용 내용 : 소재 프리퀀시 캡 기본값 1회 → 3회로 변경 - 프리퀀시 캡이란 ? 사용자 당 소재 노출 빈도를 제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소재 프리퀀시 캡은 00시부터 24시까지의 기준으로 3회 기본값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리퀀시 캡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니, 사용자 당 노출 빈도 제한 또는 확대하시길 바랍니다. 3. 적용 대상 (1)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 (2) 목적 :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스마트 광고하기 ※ 참고사항 - 프리퀀시 캡 변경 사항은 신규 소재 등록 시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기존 등록 소재는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소재 프리퀀시 기능 외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는 사용성을 해치지 않기 위해 사용자당 최대 8회까지 노출되도록 제어하고 있습니다. ☞ [FAQ] 사용자당 노출 횟수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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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파워컨텐츠가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10/31 노출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네이버 모바일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 됩니다.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19년 10월 31일(목) 15:00(※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VIEW' 영역 내 노출로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 한걸음 더 진화하려고 합니다.그 동안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왔던 파워컨텐츠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라는 광고 영역을 벗어나 보다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만족을 드리면서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 합니다.'정보형, 상품형' 유형 구분없이 하나의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으로 통합 됩니다.구매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성격에 따라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으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락에서의 이용자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단일 유형으로 운영됩니다.이에 따라 광고 노출 형상 역시 단일 유형을 갖게 되며 'VIEW'영역내 노출 중인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VIEW'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VIEW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시켜 노출 시켜 드립니다.알아두세요!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내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은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파워컨텐츠 영역 내 노출 됩니다.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및 VIEW탭 검색 지면에서 파워컨텐츠 광고는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노출됩니다.1순위, 2순위 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며, 3순위 이후의 광고는 VIEW탭 검색 지면에서 추가로 노출 될 예정 입니다.2019년 10월 31일(목)이후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 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 ‘정보형 / 상품형’ 그룹 유형 통합은 전일 (10월 30일) 진행될 예정이며 ‘VIEW’ 영역내 노출 이전까지 ‘정보형’광고 UI로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