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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29) - '침하하-모바일'

2024년 4월 29일 (월), '침하하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4년 4월 29일 (월)

■ 적용 내용 : '침하하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침하하 - 모바일 l https://chimhaha.net/
- 매체 소개 : 인터넷 방송인 침착맨이 운영하는 공식 팬 커뮤니티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및 리스트페이지 중단 최대 1개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29일 (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4월 22일 (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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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에이블리] “무제한 페이백 페스타” 안내 (비즈머니 소진액 증분의 60%, 금액 제한 없는 페이백)

  참여 기간 : 5월 13일(월) - 5월 16일(목) (4일 간)제공 혜택 : 비교 기간 총 소진액 대비 비즈머니 기준 1원 이상 더 소진 시 증분의 60%를 금액 제한 없이 페이백비교 기간 : 4월 29일(월) - 5월 2일(목)비교 기간 소진액 0원인 마켓도 모두 참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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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X 소상공인 스토어 모집 안내

 소상공인진흥공단과 중소기업유통센터,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지그재그와 함께하는 소상공인 스토어 지원 모집 관련 안내드립니다.상기 세 기관과 지그재그가 함께 소상공인 스토어를 지원하여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자 합니다.이미 지그재그에 입점되어 있는 스토어라면 참가 신청 안내 부탁드리며,아직 입점하지 않은 스토어라면 아래 기관 별 안내 내용 참고 하시어 입점 안내 및 참가 신청 영업과 안내 부탁드립니다.특히 소진공과 함께하는 지원 건의 경우 중소형 셀러들이 참여하면 거래액 관리에 도움되실 수 있어 참여를 권장드립니다.쿠폰 발행 및 광고 진행 등 의사는 있으나 진행 비용으로 주저하셨던 스토어들에 적극 권장드리며참여 시, 할인 쿠폰 30만원, 상품형 광고 쿠폰 20만원 등 총 50만원의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3년 소진공 성공사례 셀러 인터뷰 링크 바로가기아래 기관 별 모집 안내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그재그 X 소상공인진흥공단 모집 안내 바로가기● ​지그재그 X 중소기업유통센터 모집 안내 바로가기●​ 지그재그 X 서울경제진흥원 모집 안내 바로가기

[11번가]

[11번가] 리스팅광고 쿠폰 리워드 프로모션

최대 66만원의 리워드 혜택! 리스팅 쿠폰 리워드 프로모션프로모션 기간2024.5.16(목) ~ 2024.5.31(금), 총 16일간01.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11번가 리스팅쿠폰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리워드도 받으시고, 리스팅광고로 판매자님의 상품을 보다 상위에 노출시켜보세요.• 아래 2개 채널에서 리스팅쿠폰을 결제하면, 결제합산액 기준으로 리워드 지급! 11번가 판매자광고센터 플랫폼을 통해 판매자께서 리스팅쿠폰을 직접 결제하거나, 11번가 판매자센터 광고팀 또는 공식 광고대행사를 통한 제안을 통하여 리스팅쿠폰 결제 시 모두 가능플랫폼 직접 결제 시제안창 결제 시결제금액(VAT 포함)프로모션 리워드율프로모션 리워드 금액시스템 기본리워드율프로모션 리워드율최종 리워드율최종 리워드금액330만원 이상20%66만원5%15%20%66만원220만원 이상20%44만원5%15%20%44만원110만원 이상15%16만 5천원5%10%15%16만 5천원60만원 이상10%6만원5%5%10%6만원※ 플랫폼 직접 결제 및 제안창 통한 결제합산액으로 리워드 지급 ※ 제안창 결제시 ‘결제 금액’의 5% 리워드 포인트가 결제 익일 자동 지급되므로 제안창 결제 건은 프로모션 추가 리워드율 -5% 반영됩니다. (최종 리워드율 및 리워드 금액은 동일) 프로모션에 바로 참여하세요! 판매자광고센터에서 직접 구매 가능! ※ 리스팅쿠폰 구매 방법은 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프로모션 바로 참여하기리스팅쿠폰으로 판매가능성을 높여보세요!리스팅쿠폰으로 판매자님 상품의 ‘노출 순위’ 를 높여 판매 가능성을 높여보세요노출위치PC/모바일 11번가 검색결과 및 카테고리지면에서 일반상품 상단 '플러스 상품' 영역에 노출됩니다.종류특징플러스'11번가 랭킹순' 정렬 시 가산점 부여됩니다.플러스 UP'플러스 UP'은 '플러스' 적용 상품에 추가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플러스' 적용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판매점수 및 상품 만족도 점수에 가산점을 부여합니다.03. 리스팅쿠폰 프로모션 참여하기Tip 1) 클릭 3번으로 리스팅쿠폰 프로모션 참여하기 - 구매경로 : 11번가 판매자 광고센터 > 리스팅광고 > 리스팅쿠폰 - 경로에 진입하셨다면, 하단 이미지를 따라 리스팅쿠폰을 구매해보세요1. 구매 경로 진입2. 아이템 선택3. 리스팅 쿠폰 기간 및 장수 선택4. 구매하기 버튼 클릭04. 리스팅쿠폰 제안 요청하기Tip 2) 11번가 판매자광고센터 광고팀 또는 공식 광고대행사에 컨택하여 '리스팅쿠폰 제안' 요청하기 판매자님의 애드오피스 가입여부 및 영업권 상태에 따라 아래 채널로 컨택하여 '리스팅쿠폰 제안'을 요청하세요!애드오피스 가입여부애드오피스 영업권문의채널컨택포인트미가입-11번가 판매자 센터 광고팀02-2095-0558가입직접운영대행운영(SK앰엔서비스)대행운영(공식 광고대행사)담당 대행사, 담당 마케터-예시1. 판매자님께서 애드오피스(11번가 CPC 광고 플랫폼)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애드오피스 미가입이므로 `11번가 판매자광고센터 광고팀`로 컨택 예시2. 판매자님께서 애드오피스에 가입하셨으며, 광고대행사 A를 통해 대행운영을 받고 있으시면? 애드오피스 광고 운영을 위임하신 대행사 A의 담당 마케터에게 컨택

[11번가]

[11번가] [상품] 포커스클릭 노출 구좌수 변경 안내 (5/28)

포커스클릭 노출 구좌수가 일부 영역에서 변경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5월 28일(화)■대상 광고: 포커스클릭■개편 영역: 1. 모바일 홈 탭 > 바로가기 버튼 내  십일또 메뉴 > '추천상품 구경하고' 페이지2. 모바일 홈 탭 > 바로가기 버튼 내  키티즈 메뉴 > '오늘의 추천상품 구경해요' 페이지■개편 사항: 노출 구좌 수 변경변경 전변경 후200개100개

[네이버]

[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메인 > 스포츠 (수정)

홈피드와 카페, 밴드 등을 통해 이용자의 관심과 반응이 높고 트래픽 성장이 늘어나고 있는 피드형 서비스를 모바일 메인 <스포츠> 주제판에 도입하는 테스트가 진행 됩니다. 특히 콘텐츠와 어울리는 네이티브 유형의 광고 상품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며,이번 테스트에는 가로 2단형 콘텐츠 우측에도 추가로 노출이 됩니다. 테스트 종료 후 전체적인 개편 일정과 광고 상품안이 확정되면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 노출 시점- 2024.05.30 (목)  2024.06.07 (금)- 일부 이용자에게 노출이 되며, 추후 전체 이용자에게 확대 예정■ 노출 영역 안내-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스포츠- 노출 예시    ■ 참고 : 모바일 스포츠 주제판 피드형 개편 예시- 예시는 테스트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입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회원의 사업자 정보를 통합 관리하기 위한 ‘마이비즈 서비스’의 연계와 관련된 내용을 마련하여 검색광고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개정합니다.​개정되는 이용약관은 2024년 6월 27일(목) 부터 적용 되오니, 광고주님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마이비즈 서비스란? 네이버 생태계 내 사업자회원들이 사업의 모든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개정 공지기간    - 2024년 5월 24일(금) ~ 2024년 6월 27일(목)​■ 개정 내용 적용일    - 2024년 6월 27일(목) ■ 검색광고 이용약관 개정안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aver?notiSeq=4338&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검색광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 공지 기간 동안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검색광고 이용 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 계정의 탈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이번 검색광고 이용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 추가 (6/1)

 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을 위해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영 일정: 2024년 6월 1일(토)※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광고: 포커스클릭 ■신규 노출 위치: 모바일 홈 탭 > 쿠폰/출첵(혜택ZIP 페이지) > 신규 이벤트 '오늘, 날씨, 어때' 참여 완료 페이지 ■상세 노출 내용: - '오늘, 날씨, 어때'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노출되는 팝업 '이런 상품 어때요?'에 노출됩니다.('오늘, 날씨, 어때' 이벤트는 6월 1일 오픈 예정입니다.)-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광고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20개 노출)-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 안내

 ​2024년 6월 18일(화)부터 6월 25일(화)까지, 사이트검색광고의 신규 확장소재 '쇼핑정보' 추가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사이트검색광고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사이트검색광고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 안내>'쇼핑정보' 확장소재는 네이버 쇼핑 서비스와 연동하여 상품 정보를 추가 노출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정보를 추가 노출하여 광고의 주목도를 높여보세요.■ 적용 일정2024년 5월 29일(수) '쇼핑정보' 확장소재 광고시스템 등록 오픈2024년 6월 18일(화) ~ 6월 25일(화)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 등록 방법쇼핑정보 확장소재는 쇼핑몰 비즈채널이 스마트스토어 URL일 때 등록이 가능하며, 광고그룹당 1개 등록 가능합니다.(스마트스토어 URL이 그 외 자사 쇼핑몰은 추후 확장 연동 계획이 있으며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정보관리 > 비즈채널 관리 > 채널 추가 > 쇼핑몰] 에서 연동할 쇼핑몰 비즈채널(스마트스토어)을 등록합니다.        기존에 스마트스토어로 등록된 쇼핑몰 비즈채널이 있다면 2번 단계에서 바로 쇼핑정보 확장소재를 선택합니다.     2. '쇼핑정보'를 등록할 광고그룹을 선택한 후, [광고그룹 확장소재 > +새 확장 소재 > 쇼핑정보]를 클릭합니다.    3. '쇼핑정보' 확장소재로 추가할 스마트스토어 URL을 선택 후 저장합니다.■ 노출 영역PC/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PC 블로그/카페/지식iN 탭 영역의 일부 트래픽■ 노출 방식  • 테스트 기간 동안 일부 트래픽에서, 제목 하단에 '쇼핑정보'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 연동된 쇼핑몰 안에서 이용자의 검색어와 연관도 있는 상품이 최대 8개까지 검색 랭킹에 따라 노출됩니다. (단, 노출되는 최대 상품 개수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이 노출될 수 있으며, 세부 노출형태(UI)는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모바일 노출 예시    2)    PC 노출 예시■ 클릭 연결 페이지 및 과금'쇼핑정보' 확장소재 클릭 시 광고주가 설정한 연결URL이 아닌 상품 정보가 있는 쇼핑몰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며 정상 과금됩니다.※ 알아두세요!​  • 추후 스마트스토어 외 자사 쇼핑몰도 순차적으로 적용 예정입니다.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노출을 원하지 않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면 확장소재 삭제/중지하거나,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 정보를 수정하시길 바랍니다.  • 일부 트래픽에서 '쇼핑정보' 확장소재는 쇼핑 의도와 관련 검색어를 대상으로 노출됩니다.  • 성인, 병/의원, 금융/보험 업종은 '쇼핑정보' 확장소재 등록 및 노출할 수 없습니다.  • 위 예시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로 확장소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노출 적용 안내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PC/ 모바일  통합검색과 더보기 영역에서 2024년 5월 27일 (월) 부터 반응형 소재 노출이 적용됩니다.반응형 소재는 지난 3월 20일(수)에 등록 오픈된 신규 소재로, 4월 8일(월) ~ 5월 27일(월) 기간 동안 테스트를 통해 노출이 시작되었습니다.테스트 기간 동안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반응형 소재를 등록해 주셨으며, 반응형 소재는 지속적인 학습을 거쳐 성과가 좋은 조합으로 노출되도록 최적화되고 있습니다.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도움말 바로가기 >5월 27일(월)부터는 반응형 소재의 노출이 전체 트래픽으로 확대됩니다.반응형 광고는 많이 노출될수록 성과 최적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출시 초반에 많은 등록과 노출 확보를 권장드립니다.사이트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반응형 소재 활용을 통해 광고 효과를 높여보세요!반응형 소재 노출 일정 및 대상-2024년 5월 27일(월)*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를 대상으로 반응형 소재가 노출됩니다.반응형 소재 노출 상세-5월 27일(월)부터 전체 트래픽에서 반응형 소재의 노출이 가능해집니다.-반응형 소재의 제목, 설명 애셋은 최대 제목 15개, 설명 4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학습 및 최적화를 통해 최소 제목 2개, 설명 1개의 조합으로 노출됩니다.* 알아두세요! 노출 영역에 따라 제목, 설명 최대 노출 개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반응형 소재의 제목과 설명은 기존과 동일한 노출 형상으로 노출됩니다.반응형 소재 등록 및 관리 방법-생성형 AI의 도움을 받아 반응형 소재의 문구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반응형 소재를 등록 및 관리해 보세요!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등록 방법 안내 바로가기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관리 방법 안내 바로가기 >-반응형 소재가 낯선 광고주분들은 위한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교육 영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등록하기' 교육 바로가기 >반응형 소재의 성과를 높이는 Tip-반응형 소재로 입력한 제목과 설명의 수가 많을수록 광고 효과가 좋은 조합을 구성할 확률이 높아집니다.-최대한 많은 개수의 제목, 설명 애셋 등록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 소재당 최대 등록 개수: 제목 15개, 설명 4개)-반응형 소재가 많이 노출될수록 최적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므로 출시 초반에 반응형 소재를 등록한다면 더 빠른 성과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한 개의 광고그룹에 많은 반응형 소재를 등록하기보다 여러 개의 광고그룹에 한 개 이상의 반응형 소재를 등록하여 운영을 시작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FAQ Q. 반응형 소재에서도 추가제목, 추가설명 확장소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A. 추가제목, 추가설명 확장소재는 단일형 소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확장소재는 반응형 소재에서도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Q. 기존 단일형 소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A. 네, 기존 소재인 단일형 소재도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광고그룹 내 여러 단일형, 반응형 소재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설정하신 소재 노출 방식(성과 기반 노출, 동일 비중 노출)에 따라 노출이 이뤄집니다.Q. 반드시 노출해야하는 문구가 있거나 특정 위치에 애셋을 고정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A. 핀 기능을 사용하면 제목, 설명 애셋이 노출되는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노출이 필요한 애셋이 있다면 제목-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위치에, 설명-첫 번째 위치에 고정해 주세요.     * 알아두세요! 제목-세 번째 위치, 설명-두 번째 위치에 고정된 애셋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Q. 최적의 조합으로 노출되기 위한 학습 기간은 얼마나 필요한가요?A. 반응형 소재에 등록된 제목, 설명 애셋의 개수 및 반응형 소재의 노출 수, 노출 환경에 따라 학습에 필요한 기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2주 이상의 기간동안 학습을 진행하며 최적화가 이뤄지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을 가지고 성과를 관찰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Q. 반응형 소재의 성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A. 소재의 성과는 기존 유형(단일형)과 동일하게 광고관리나 보고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보고서에서는 새로 추가될 소재유형 항목을 통해 단일형과 반응형 소재유형의 성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재에서 도입된 애셋은 광고관리 > 소재탭 소재 리스트 내 '상세보기’에서 노출수 확인이 가능하며,     소재 최적화의 결과로 광고로 많이 노출되거나 적게 노출된 애셋을 비교함으로써 향후 광고 운영에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알아두세요! - 사전 심의가 요구되는 병/의원 업종의 경우 반응형 소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상품 부가정보' 확장소재 내 리뷰평점 소수점 자릿수 변경 안내

​2024년 5월 22일부터 쇼핑검색광고 '광고 상품 부가정보' 확장소재 내 리뷰평점 노출 소수점 자릿수가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배경기존 네이버쇼핑 서비스 일반 쇼핑몰상품형 상품에는 리뷰 평점이 노출되지 않았으나, 일반 상품도 리뷰 평점을 노출하는 것으로 개편될 예정입니다. (개편 일자: 5/22, 본 개편과 동일한 일정)이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제품카탈로그형 부가정보 확장소재 내 소수점 한 자리수까지 표기되던 리뷰 평점이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노출될 예정입니다. 광고 노출시 보다 정확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리뷰 평점 변별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의 개편으로 자세한 변경사항은 아래 세부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용 일정2024년 5월 22일 (수) ~ 5월 23일 (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별로 적용 시점은 상이할 수 있으나, 5월 23일에는 모든 상품에 대한 적용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대상 광고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제품카탈로그형■ 세부 내용2024년 5월 22일부터 쇼핑검색광고 '광고 상품 부가정보' 확장소재 내 리뷰평점 노출시, 소수점 아래 둘째 자리까지 표기됩니다.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영역- 네이버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모바일, PC)- 네이버 쇼핑 검색결과 (모바일, PC)

[기타]

[카카오스타일] 휴면 광고주 프로모션 10만 포인트 + 30일 페이백 안내

지그재그 상품형 광고의 휴면 광고주 프로모션이 개편 되어 안내드립니다.✅ 프로모션 대상    - 상품형 광고 중단 90일 이상 경과한 스토어✅ 혜택 지급 조건    - 상품형 광고에 유상 광고비 10만원 이상 누적 집행✅ 프로모션 혜택    - 휴면 : 상품형 광고 포인트 10만 + 유상 광고비 30%페이백 30일    (*프로모션 혜택은 지급 조건 달성 다음날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30%페이백은 하루 유상 광고비 1만원 이상 소진시 지급되며, 하루 최대 5만 포인트가 지급 됩니다.)✅ 대상 예시    - 상품형 광고를 중단한지 약 반년이 지났어요 (O)    - 상품형 광고를 중단한지 89일이 되었어요. (X)    - 상품형 광고 중단한지 90일이 넘었지만, 배너형 광고를 집행하고 있어요. (O)✅ 내 스토어 프로모션 적용 여부 확인    - 프로모션 대상 스토어라면 파트너센터 [광고 관리] - [지그재그 광고] 메뉴 접근 시 아래와 같은 카드가 노출됩니다.    - 프로모션 카드에서 스토어의 유상 광고비 달성률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달성 다음날 자동으로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참고사항    - 휴면 광고주 프로모션은 지그재그 광고 중 상품형 광고에만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조건 달성시 다음날 자동으로 무상포인트 지급과 페이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상포인트는 유효기간이 30일 입니다.    - 기한 내 미사용 포인트는 회수되며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 유상광고비 페이백 30%는 최소 1만원 이상 집행시 적용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첫집행 프로모션 20만 포인트 + 60일 페이백 안내

지그재그 상품형 광고의 첫집행 광고주 프로모션이 개편 되어 안내드립니다.✅ 프로모션 대상    - 지그재그 상품형 광고(개편 전의 파워업Ai광고 포함) 집행 이력이 없는 스토어✅ 혜택 지급 조건    - 상품형 광고에 유상 광고비 10만원 이상 누적 집행✅ 프로모션 혜택    - 상품형 광고 포인트 20만 + 유상 광고비 30%페이백 60일    (*프로모션 혜택은 지급 조건 달성 다음날 자동으로 적용 되며 지급되는 모든 무상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0일 입니다.)    (*30%페이백은 하루 유상 광고비 1만원 이상 소진시 지급되며, 하루 최대 5만 포인트가 지급 됩니다.)✅ 대상 예시    - 이제 막 입점해서 광고를 집행한 이력이 없어요 (O)    - 지금은 광고를 중단했지만 상품형 광고에 지금까지 유무상 합 5만원만 사용했어요. (O)    - 상품형 광고는 하지 않았지만 광고 개편 전의 파워업Ai광고 일때  유무상 합으로 10만원 이상 사용했어요. (X)    - 이전에 첫집행 프로모션을 받은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유무상 합으로10만원 미만을 사용했어요 (O)    - 유무상 10만원 미만 사용했지만 현재 첫집행 프로모션이 적용중이에요 (X)✅ 내 스토어 프로모션 대상 여부 확인    - 프로모션 대상 스토어라면 파트너센터 [광고 관리] - [지그재그 광고] 메뉴 접근 시 아래와 같은 카드가 노출됩니다.    - 프로모션 카드에서 스토어의 유상 광고비 달성률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달성 다음날 자동으로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참고사항    - 첫집행 프로모션은 지그재그 광고 중 상품형 광고에만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조건 달성시 다음날 자동으로 무상포인트 지급과 페이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상포인트는 유효기간이 30일 입니다.    - 기한 내 미사용 포인트는 회수되며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 유상광고비 페이백 30%는 최소 1만원 이상 집행시 적용됩니다.    - 패션바이카카오의 첫집행 프로모션은 기존 조건으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