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